이번에 이 릴스에도 광고 게재가 가능하게 되었다고 합니다.
요새 영상 광고가 많아지고 있는데
릴스에 광고가 추가되면
더욱 많은 형식의 광고가 진행될 수 있는데요
해당 내용에 대한 콘텐츠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인스타그램, 마케팅 API에 릴스 광고 추가
페이스북은 자사의 인스타그램 마케팅 API에 릴스 광고 게재위치 옵션을 추가함으로써 릴스 광고의 사용을 확대한다. 이 API는 기본적으로 승인된 타사 플랫폼이 그들의 디지털 광고 흐름 내에서 릴스 광고를 쉽게 만들 수 있게 한다.
페이스북은 "이제 인스타그램 마케팅 API를 통해 인스타그램에 릴스 광고 게재 위치를 허용한다. 이 기능은 현재 모든 마케팅 API 버전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업그레이드가 필요하지 않는다."라고 밝혔다.
따라서 페이스북 광고 파트너는 API를 활용하여 페이스북 기능을 플랫폼에 구축하고 Hootsuite와 같은 도구를 사용해서 플랫폼 전반에 걸쳐 다양한 게시 옵션을 쉽게 할 수 있다.
이번 기능 업데이트는 마케팅 API를 통해 다음과 같은 세가지 기능을 사용할 수 있게 된다.
광고 제작 : 개발자들은 광고를 만들 때 "인스타그램_REELS"를 목표 위치 중 하나로 사용할 수 있다.
광고 인사이트 : 배치 수준별로 인사이트를 분류할 때, 인스타그램 릴스 배치를 통해 광고가 어떻게 진행되는지 볼 수 있다.
광고 미리 보기 : 개발자들은 인스타그램 릴스 형식으로 미리보기를 가져올 수 있다.
따라서 릴스 광고 게재위치를 추가하면 더 많은 브랜드가 릴스 캠페인을 더 쉽게 구현할 수 있다. 그리고 페이스북이 짧은 비디오 클립에 초점을 맞추려고 하기 때문에, 브랜드는 특히 다가오는 휴일 기간 동안 실험의 새로운 기회를 제공받을 수 있다.
실제로, 인스타그램의 최고 경영자인 아담 모세리는 릴스가 현재 앱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으며, 이는 도달과 성장에 대한 주요 잠재력을 보여준다고 말한다. 이를 감안할 때 점점 더 많은 브랜드가 릴스 광고 배치를 고려하고 있으며, API의 확장은 이를 수용하고 캠페인에 릴스 배치의 사용을 확장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.
<출처>
'마케팅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스크롤 내리는 3초안에 호기심 유발하는 4가지! (0) | 2021.10.21 |
---|---|
라이브커머스 목표한 매출만큼 판매하는 5가지 방법! (0) | 2021.10.21 |
네이버 상위노출 최단기 지름길, 네이버 검색광고 (0) | 2021.10.21 |
내 사이트의 검색엔진 최적화가 필요한가요? (구글.ver) (0) | 2021.10.19 |
구글 웹마스터 가이드라인 총정리 (0) | 2021.10.19 |